웹젠 C9, 첫 테스트 참가할 VIP 테스터 모집

웹젠(대표 김창근, 김병관)은 자사의 게임포털 'WEBZEN.com'에서 진행하는 C9의 첫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웹젠은 오는 1월 9일부터 열흘 간 ‘C9’의 첫 글로벌 서비스 테스트 ‘C9 VIP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 오는 2월 4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C9 VIP 테스트는 총 1만 명의 테스터를 모집해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WEBZEN.com’에 이미 가입 된 회원 또는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C9’의 공식 SNS커뮤니티(http://www.facebook.com/C9Webzen)에서 활동 지수를 높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우선적으로 선정하게 된다.

한편, 웹젠은 일반회원 대상의 테스트와는 별도로 게임 전문 기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미디어 테스트도 준비하고 있다. 1월 6일부터 참가를 희망하는 게임 매체의 접수를 받은 후 총 50개 매체를 무작위 추첨으로 선정, 테스트 계정을 전달한다.

게임 전문 미디어만 참가할 수 있는 ‘VVIP테스트’는 오는 2월 2일에 시작해 한달 간 계속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