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거래순위]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1개월 만에 20위권 진입
아이템베이(http://www.itembaykorea.com)는 금일(13일) 2월 첫째주 주간 아이템 거래순위를 공개했다.
이번 순위에서는 각 게임사들이 야심차게 내놓은 신작들이 저마다의 매력을 내세우며 게이머들의 마음을 공략하고 있는 가운데 상위 빅4인 '아이온'과 '리니지', '리니지2' 'R2'는 굳건히 1~4위를 지켰으며, 5위부터는 약간씩 순위 변동이 발견됐다.
이번 순위에서 가장 주목을 받는 게임은 그라비티에서 서비스 중인 '파인딩 네버렌드 온라인'으로 서비스 1개월도 채 안된 시점에서 일간 게임아이템 거래량에서 1천만원 규모를 기록하며 20위권내로 진입했으며, 게임트릭스가 발표한 월간 온라인게임 인기 순위에서도 50위 안으로 올라서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이 게임이 기록한 일간 게임아이템 거래량은 '마구마구' '미르의 전설 2' '나이트 온라인' 등과 유사한 수준으로 이 수준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경우 이 기세만 유지된다면 새로운 스테디 셀러로서도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템베이의 한 관계자는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은 공개 서비스 이후 지속적인 게임아이템 거래량 상승세를 보여왔다"며 "1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상승세가 다소 무뎌지긴 했지만, 최근 오픈한 신규 게임 중 가장 활발한 아이템거래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http://www.itembay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