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인터렉티브, 'NBA 2K13' 예약 판매 17일 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는 2K스포츠의 최신 농구 게임 'NBA 2K13'의 예약 판매를 금일(17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NBA 2K13'은 시리즈 최초로 슈팅, 패스, 포스트 무브 뿐 만 아니라 모든 드리블 이동이 오른쪽 아날로그 스틱에 맵핑되어 게임 컨트롤과 효율성이 극대화 됐으며, 향상된 속공 패스 시스템을 바탕으로 수비벽에 막혀 있는 팀 동료에게 바운스 패스를 하거나 앨리웁을 시도하는 데 있어 더욱 다양하고 세밀한 컨트롤을 게이머에게 제공되는 등 한층 사실적인 NBA 농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이번 예약판매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PS3 및 Xbox360용 '다이너스티 에디션'과 '일반 초회판', 그리고 PC용 '일반판'으로 구분돼 있으며, 모두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예약이 진행된다.
예약 대상품 중 '다이너스티 에디션'은 PS3 또는 Xbox360용 소프트웨어와 함께 실물 크기의 스팔딩 아트웍 농구공, 스컬캔디 2K스포츠 이어버드, 'NBA 2K13' 컨트롤러 스킨,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인 '스프라이트 NBA 2K13 올스타 패키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일반 초회판'에는 공식 라이선스 모자와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인 '스프라이트 NBA 2K13 올스타 패키지'가 각각 제공된다.
'NBA 2K13'은 오는 10월5일에 정식 출시되며,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BA 2K13' 한국어 홈페이지(http://www.h2game.co.kr/nba2k1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