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즈2, 2월 액션의 진수 선보인다! 파이널 테스트 28일 개막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하 넷마블)은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타일리시 액션 온라인게임 '건즈2'의 파이널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금일(15일)부터 사전 예약자 모집에 들어간다.
'건즈2'는 벽타기 액션이라는 독특한 액션성과 게임성으로 큰 성공을 거둔 '건즈'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쉬운 조작법과 세련된 그래픽 등 한층 더 화려한 액션을 자랑한다.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는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2월28일부터 3월3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사전 예약자는 오는 27일까지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공개서비스 이후에도 사용 가능한 캐릭터명 선점 특권과 한정판 무기 아이템이 제공된다.
테스터들은 이번 테스트에서 실력에 맞춰 자동으로 대전모드를 연결시켜주는 '오토매치 모드', 타 게이머와 협동플레이를 통해 게임의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 '캠페인 모드', 각각의 독특한 컨셉을 지닌 '사일런트 어벤저', '건슬링거', '실드 트루퍼' 등 확연히 다른 스타일의 클래스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오는 20일까지 건즈2 최고의 GM(운영자)을 뽑기 위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최강미녀GM 로린', '발로 뛰는GM 치파', '존재감 없는GM 싱크스'의 세 후보가 내건 공약을 본 후 마음에 드는 GM을 선택해 투표를 하고, 자신이 선택한 GM을 위해 자신만의 공약을 댓글로 남겨 응원할 수 있다.
가장 많은 투표수를 획득한 GM은 오는 24일 공약 실천에 나서게 되며, GM을 응원하기 위해 내건 공약을 실행하고 게시판에 인증할 수 있는 스크린샷을 올린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CJ상품권, 넷마블 캐쉬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지난 테스트에 보내주신 많은 게이머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며 “한층 쉬워지고 화려해진 '건즈2'만의 매력에 빠져볼 수 있는 파이널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건즈2' 홈페이지(http://gunz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