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 모바일, '스몰 스트리트2' 카카오 플랫폼 출시
글루 모바일은 자사의 도시 경영 모바일 게임 '스몰 스트리트2'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에 출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글루 모바일의 첫 카카오 게임인 '스몰 스트리트2 for Kakao'는 플레이어가 도시의 시장이 되어 새로운 도시를 건설, 운영하는 게임이다.
게임 시작 시 튜토리얼에 따라 주택을 건설하여 인구를 유입하고, 각 시민의 적성에 맞춰 옷 가게, 레스토랑, 카페 등 다양한 상점들에 시민을 고용하여 도시를 확장해 나갈 수 있다.
또한, 시민들의 취향에 맞는 애완동물이나 의상을 선물하고, 꿈의 직업을 찾아줌으로써 보너스와 트로피를 획득하는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담고 있다.
크리스 아카반 글루 퍼빌리싱 사업부 총괄은 "스몰 스트리트 2 for Kakao의 출시를 통해 그동안 글루를 접하지 못했던 게이머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된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고퀄리티 게임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몰 스트리트 2 for Kakao는 iOS(https://itunes.apple.com/kr/app/seumol- seuteuliteu2-for-kakao/id619476006?l=en&mt=8)와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lu.kksmallcity&feature=search)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