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웹게임 '삼국판타지'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중국 완미세계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웹게임 '삼국판타지'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삼국판타지'에 신병 시스템과 국왕 시스템, 농장/기금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가 추가됐다.
우선 신병 시스템이 신설돼, 새로운 무기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신병 용련을 통해 무기를 획득하고 신병 강화로 획득한 무기를 더욱 강하게 만든 후, 원하는 장수에게 장착하면 된다.
국왕 시스템은 소속 국가의 국왕을 선발하는 새로운 제도이다. 각 국가별 평판 상위 15명이 국왕 후보로 등록돼 국가에 소속된 모든 사람이 투표해 국왕을 선발한다. 누구나 본인이 속한 국가의 국왕 후보 중 한 명을 지지할 수 있으며, 국왕은 매주 새롭게 선발된다.
농장 시스템은 자신의 토지에 작물을 재배해 수확하면 경험치와 엽전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경험씨앗과 엽전씨앗을 심어 경험초와 엽전초를 재배할 수 있으며, 재배자는 등용한 장수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추가된 기금 시스템을 통해 금화를 저축해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 원금의 총 125%에 해당하는 금화를 일정 주기마다 나누어 수령할 수 있다.
다음은 '삼국판타지'의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픈 3개월 기념 이벤트를 13일 자정 전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간 내 30레벨 이상을 달성한 모든 회원들에게 스페셜 아이템인 40레벨 선물함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판타지' 홈페이지(http://3f.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