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서 2014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모든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올해 수능을 치른 '붉은보석' 게이머가 공식 홈페이지 1:1 상담으로 본인의 수험표를 제출하면 인기 유료 아이템인 '포탈스피어'와 '마법배낭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참가 자격은 올해 시험인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러 수험표를 소지한 게이머에 한하며, 본인 계정의 성명과 수험표의 성명이 일치해야 한다.
이벤트에 필요한 정보는 수험자 성명뿐이므로 접수번호와 주민등록번호, 출신학교 등 나머지 항목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이지 않게 처리한 후 접수하기를 권고하며, 아이템은 이벤트가 끝난 이후 개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붉은보석' 한국 서비스 10주년 기념으로 일본 퍼블리셔 게임온(대표 이상엽)과 함께 진행중인 국가 대항전 '붉은보석 최강의 전사들'의 한국 대표 선발전, 마지막 오프라인 본선이 이번주 토요일 서초구 반포동 티라미수 피시방에서 진행된다.
유명 게이밍 기기 전문 업체 레이저(Razer)와 함께하는 붉은보석 한국대표 선발전은 치열한 온라인 예선을 뚫고 선발된 최종 4팀만 참가할 수 있으며, 경기는 사전에 공개된 토너먼트 대진표를 바탕으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본선에서 승리한 최종 1,2위에게는 한국 대표로 한일전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고, 이 외에도 각팀별 순위대로 마련된 '유니크 아이템'과 메이드 USB 메모리 등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경기 종료 후에는 기념 사진 촬영과 더불어 '레이저 키보드' '레이저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경품 추첨식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붉은보석 수능 응원 이벤트 참가 및 '붉은보석 최강의 전사들' 한국 대표 선발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진행 상황은 '붉은보석' 홈페이지 (http://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