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디펜스2', 티스토어 런칭 서비스 실시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디펜스 모바일게임 '리치디펜스2'를 T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리치디펜스2'는 지난 2011년 11월에 출시되어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는 '리치디펜스'의 후속작으로, 어두운 판타지 세계에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따라 이어지는 다양한 스테이지와 아케인, 엘리멘탈, 다크니스의 세가지 스킬트리 중 하나를 선택해 집중적으로 캐릭터를 육성하는 '성장 시스템', 수 천가지의 아이템을 강화 할 수 있는 '강화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젤리오아시스는 이번 '리치디펜스2'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9일까지 게임을 설치한 게이머 전원에게 '노스페라투 아바타'를 증정하고, 리뷰와 평점을 남기면 '게임 캐시'를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젤리오아시스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방대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보다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라며, "디펜스 장르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을 크게 만족시킬 수 있는 개발사가 되기 위해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치 디펜스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jellyoasi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