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무더위 이길 시원한 아이스크림 드려요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6종의 게임에서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여름맞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게임은 일기당천, 신기행, 데문:파멸의 시대, 삼국지PK, 티격태격ZERO, 유토피아, 총 6종의 모바일 게임이다.

이벤트는 이펀컴퍼니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라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으며, 특별페이지(http://goo.gl/bWjiWS)를 통해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이펀컴퍼니의 게임 및 서버명, 캐릭터명을 입력하는 선착순 2만 명에게 빙과류 및 음료를 증정한다.

'일기당천'의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죠스바'를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삼국지PK'는 의리열풍을 가속화시킨 '비락식혜'를, '신기행'은 '수박바'를, '데문:파멸의 시대'의 이용자는 '메가톤'을, '티격태격 ZERO'는 스크류바를, '유토피아'는 '딸기우유'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의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시는 이용자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 소정의 선물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펀컴퍼니의 게임과 함께 무더운 더위를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펀컴퍼니 여름 이벤트
이펀컴퍼니 여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