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전략 디펜스게임 '삼국취', 티징 페이지 공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삼국지 전략 디펜스 게임 '삼국취'의 티징 페이지를 금일(13일) 공개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했다.
이펀컴퍼니가 선보이는 '삼국취'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일기당천', '삼국지PK'에 이은 세 번째 삼국지 게임으로, 격동의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삼국취'는 선이 굵은 일반적인 삼국지 게임과는 다른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풍의 캐릭터와 수려한 그래픽으로 삼국지 게임에 다소 부담을 느꼈던 게이머들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실제 삼국지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200개 이상의 임무 스토리 모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전장 시스템으로 자신의 전략을 마음껏 펼칠 수 있다.
특히, 주사위를 던져 보상을 획득하는 일일 탐험과 가위바위보로 금화를 획득하는 삼국 낙원, 퀴즈 풀기 등 미니게임 형식의 다양하고 끊임없이 제공되는 이벤트 및 임무로 부가적인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게임 타이틀에 걸맞은 평화롭고 운치 있는 분위기를 잘 살린 '삼국취'의 티징 페이지는 흑색의 붓글씨 서체에 황금색을 더한 문구를 삽입하여 전통적인 동양의 느낌을 잘 살림과 동시에 세련된 느낌을 더하였다.
이번에 공개한 티징 페이지에서는 '삼국취'의 티징 영상 감상과 함께 사전 예약 알림 신청도 진행할 수 있으며, '삼국취'의 사전 예약 알림을 신청한 게이머는 사전 예약 시작 당일 SMS를 통해 이에 관련된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선보이게 될 삼국취는 일기당천과 삼국지PK에 이은 세 번째 삼국지 게임이다"라며, "다수의 삼국지 게임을 서비스한 만큼 이에 달하는 노하우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취' 티징 페이지(http://chuihada.efunkr.com/event/samgukchui/)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