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 '붉은보석2'의 전투 시스템 공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의 홈페이지에 '붉은보석'의 전투 시스템을 공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올 하반기 첫 테스트를 앞둔 '붉은보석2'는 정기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구성하고 있는 콘텐츠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탐험과 시나리오에 이어 전투와 관련된 주요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오픈했다.
이번에 공개된 내용에는 클릭 앤 헌팅의 간결한 전투를 지향하는 배틀 방식과 자동 전투 스킬에 대한 설명 등 기본적인 전투의 구성 요소에서부터 붉은보석 IP만의 특수한 시스템인 CP(차징 포인트), 전작인 붉은보석보다 진화된 변신과 붉은보석2 전투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합체까지 담겨 있다.
붉은보석2 관계자는 "'붉은보석2'의 전투는 붉은보석만의 개성적인 DNA를 유지하면서도 이를 더욱 발전 시키는 형태로 개발되었다"며, "전통적인 캐릭터 변신과 CP 시스템은 강화하고 새로운 전투 방식인 '합체'를 도입하여 다른 RPG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2' 홈페이지(http://redstone2.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