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와 손 잡고 시너지 낸다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DC인사이드 제휴
헝그리앱 DC인사이드 제휴

'헝그리앱'을 운영 중인 모나와(대표 송현두)는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의 사업 제휴를 통해 '디시인사이드'의 GNB(Global Navigation Bar, 글로벌내비게이션바) '게임센터' 섹션에 헝그리앱을 연동시켜 서비스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헝그리앱과 디시인사이드의 이번 제휴를 통해서 디시인사이드 이용자는 누구나 헝그리앱에서 제공하는 게임 공략 및 전술 커뮤니티는 물론 게임 방송, 이벤트, 게시판, 영상 뉴스, 게임 지식인, 통합 사전 등록 서비스 등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디시인사이드 및 네이트와의 제휴를 통해 게이머를 넘어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접근하려는 헝그리앱의 전략과, 중국 최고의 떠오르는 스타 안젤라 리를 모델로 발탁하고 게임 커뮤니티 분야 강화에 집중하려는 디시인사이드의 전략이 맞아떨어지며 성사된 것"이라며 "게임 미디어와 커뮤니티 포털이라는 각자의 분야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두 업체의 제휴가 앞으로 어떤 시너지 효과를 보일 지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헝그리앱은 지난 1월 기준 약 5,700개의 모바일 게임 콘텐츠를 보유한 게임 전문 종합 미디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