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3일 헝그리앱 이벤트] '레이븐' - '탑오브탱커' 외 2종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레이븐 헝그리앱 이벤트
레이븐 헝그리앱 이벤트

- 대세 게임 '레이븐' 활동왕 이벤트 진행중

'넷마블 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가 주말 동안 안드로이드, iOS 매출 순위에서 변함없이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특히 넷마블은 안드로이드 매출 순위 5위 안에 레이븐을 비롯하여, '세븐나이츠 for Kakao, 모두의마블 for Kakao,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 등 네 개의 타이틀을 포진시키며 사실상 국내 모바일 게임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고 봐도 될 정도이다.

이처럼 신작 레이븐의 인기가 순항을 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게임 전문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레이븐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끝나지 않는 활동왕'으로 '레이븐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정성으로 작성한 게시물과 댓글의 순위를 따로 집계하여 구글 기프트카드와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5일까지이며,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레이븐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길들이기 헝그리앱 이벤트
몬스터길들이기 헝그리앱 이벤트

- '몬스터 길들이기' 던전 보상 아이템 인증 이벤트 중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의 대표 모바일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가 지난 20일 신규 봄 테마 코스튬과 각종 이벤트로 유저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중이다. 특히 7성 몬스터와 7성 장비 강화 비용 할인, 그리고 7성 한계 돌파 비용 할인까지 진행되면서 골드 부족으로 힘들게 진행하고 있는 유저들의 걱정을 한방에 해결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모바일 게임 전문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의 행운을 알아보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내가 제일 운 좋아!'로 던전 보상으로 뽑은 아이템 중 제일 좋은 아이템 획득 화면을 '몬스터길들이기 헝그리앱' '이벤트 참여' 카테고리에 올리면,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헝그리앱 내의 가상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6일까지 진행하며, 좋은 아이템을 획득할 때 마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및 '몬스터길들이기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슈퍼판타지워 이벤트
슈퍼판타지워 이벤트

- 넥슨 신작 모바일 게임 슈퍼 판타지 워 2차 비공개 테스트 및 미션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슈퍼 판타지 워'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구글플레이(https://i.nx.com/GK)를 통해 게임을 내려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반격, 방어 등 다양한 기능 추가와 PVP시스템을 자동, 수동 모드를 선택 가능하고, 유저가 획득한 모든 영웅으로 10명의 유저와 대결하는 신규모드 '차원돌파' 및 영웅들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연구소', '이벤트섬' 등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2차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공식 카페에 리뷰를 남기거나 버그를 제보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정해 스크린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모바일 전문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도 '슈퍼 판타지 워'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헝그리앱 미션'을 통해서 '슈퍼 판타지 워' 기대평 미션에 참여하면, 미션 참여자에게 '헝그리앱' 내의 가상 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전원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저 커뮤니티 '슈퍼 판타지 워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탑오브탱커 이미지
탑오브탱커 이미지

- 사전등록 신청자 10만명 돌파한 '탑오브탱커 for Kakao' 금일부터 첫 테스트 시작, 헝그리앱 기대평 이벤트 중.

로코조이(대표 싱샤호, Shanhu Xing)가 개발하고 넥슨(대표 박지원)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이하 탑오브탱커)'가 사전예약 이벤트 개시 이틀 만에 신청자가 10만 명이 돌파하는 등, 국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금일(23일)부터 첫 테스트가 시작되었다. 테스트 기간은 3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중국 모바일 1위 게임에 대한 국내 유저들의 평가가 어떻게 나올 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바일 게임 전문 커뮤티니 '헝그리앱'에서는 '탑오브탱커'의 첫 테스트를 기념하여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션 명은 '탑오브탱커 기대평 남기면 100% 밥알 지급'으로, '헝그리앱 미션'을 통해 기대평을 작성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헝그리앱 내의 가상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미션은 '탑오브탱커' 출시 전 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헝그리앱은 현재 '탑오브탱커'를 비롯해, '드래곤페이트', 'SD건담지제네레이션프론티어', 등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가문', '레전드오브갓' 등 게임의 특별 쿠폰도 제공 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