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초대형 프로모션 사전예약 50만 명 돌파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의 대형 프로모션 사전예약이 시작 4일 만에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넷마블은 여름방학을 맞아 '세븐나이츠' 서비스 이래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초대형 프로모션을 오는 23일부터 7주간 실시할 예정이며, 지난 9일부터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사전예약을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시작했다.

시작한 지 불과 6시간 만에 참가자 20만 명을 넘겼고, 지난 주말인 12일에는 50만 명을 돌파하며 '세븐나이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해 보였다. 지난 9일 넷마블 페이스북(www.facebook.com/netmarblekakao)을 통해 공개한 프로모션 기념 스페셜 영상 역시 13일 오전 10시 기준 30만 명이 시청, 공유 3만 5천 개, 좋아요 17만 개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넷마블 측은 이 같은 관심을 끌어낸 이유로 누적 다운로드 500만, 구글매출 순위 3위(13일 기준)로 말할 수 있는 '세븐나이츠'의 인기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고등급 영웅 6성 영웅을 7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의 파격적인 혜택이 한몫을 했다고 분석했다.

넷마블은 사전예약자 수 2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앞서 공언한 대로 7개 영웅 중 하나를 '세븐나이츠' 6성 영웅으로 상향해 지급한다. 이에 이용자들은 카페에서 '세븐나이츠' 영웅 중 어떤 영웅이 제공될지 추측하며 기대감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이다.

큰 성원에 힘입어 넷마블은 오는 19일 열리는 '500일 기념 이벤트' 혜택을 이번 프로모션과 연계해 강화한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출시 500일을 기념해 이용자 전원에게 '5성 장신구 소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나, 사전예약자 100만 명이 넘으면 '6성 장신구 소환권'으로 한 등급 높은 아이템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 전용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루비(게임재화)를 포함해 카카오 코인을 100% 증정한다. 또 사전예약 페이지(http://event.view.netmarble.net/sknights/event/47)를 통해 이번 프로모션을 친구에게 알리면 최대 3만 카카오 코인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이번 스페셜 영상을 공유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 최강의 영웅인 '린'과 '태오'를 선물할 계획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세븐나이츠'가 카카오게임 중 최단기간 사전 예약자 50만을 모집하는 신기록을 남겼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세븐나이츠'의 브랜드 힘과 카카오게임을 통해 두터운 이용자층을 확보하고 있음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이미지
세븐나이츠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