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40만 제독 돌파 등 인기 몰이 여전

간드로메다가(GandromedA)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인기가 정식서비스 4차주에 접어든 현재까지 매섭게 이어지고 있다.

서비스 4주차에 접어든 금일(21일)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매출 부문 11위로 10위권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N스토어에서는 출시 첫날부터 현재까지 매출부문 2위를 고수하고 있다. 또, 30만 제독 돌파 일주일 만에 40만 제독 돌파 초읽기에 돌입하는 등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간드로메다는 이 같은 게이머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금주에는 'HOT 썸머 이벤트'를 시작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메달 항해사 스카우트'를 통해 알뷔다, 바르바로사 하이레딘, 에드워드 티치, 엔 불린, 마리 앙투아네트 등 이벤트 기간 동안만 등장하는 SR급 항해사까지 확보할 수 있게 했다. '메달 장비 스카우트'에서도 가치 7~8의 장비와 유니크 선박을 확보할 수 있게 하여 이벤트에 대한 게이머들의 반응이 뜨겁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출시부터 현재까지 높은 호응과 관심을 보내주신 게이머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조만간 T스토어를 포함한 신규 스토어에서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높은 호응에 보답해나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계속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이미지
대항해시대5 모바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