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유수를 즐긴다, '용사X용사'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콘컴(대표 박기범)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용사X용사'에 낚시 및 길드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용사X용사' 안드로이드 버전에 적용되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하늘섬'에 20레벨 이상 게이머가 즐길 수 있는 '낚시터'가 새로 등장했다. 낚시는 화면 터치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고, 낚은 물고기의 종류에 따라 '스테미너'를 비롯해 '히어로 코인'과 '골드', 각종 코스튬과 아이템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게이머 간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길드 시스템'도 추가됐다. 길드는 최대 30명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길드 간 순위를 확인하는 기능도 갖췄다. 또한, 전투 중에도 친구 및 길드원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채팅 시스템' 개편, 기존 'A급 룬'의 상위 레벨인 'S급 룬'의 추가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9일까지 신규 용사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신규 가입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달성한 레벨에 따라 '포션' 및 '프리미엄 상자', '캐시'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사X용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x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