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개발자의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 금일 아시아 상륙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의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을 아시아 지역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도미네이션즈'는 '문명2', '라이즈 오브 네이션즈' 등으로 유명한 게임 개발자 브라이언 레이놀즈의 전략 모바일게임으로, 지난 4월 북미 및 유럽 시장 출시 후 현재까지 약 1,000만 건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 중이다. 또한, 영국, 로마, 중국, 독일 등 여덟 개 국가를 선택해 시대의 발전에 따라 진화하는 수백 가지의 병과나 기술을 활용하거나 여러 전술을 펼칠 수 있는 콘텐츠도 갖췄다.

특히, 빅휴즈게임즈는 이번 '도미네이션즈' 아시아 지역 출시를 맞아 여덟 번째 신규 문명으로 '한국'을 추가했다. 게임 내에서 '한국'은 뛰어난 전술과 강인한 복원력을 지닌 국가로 구현됐으며, 게이머는 '화랑', '신기전' 등 한국의 역사를 반영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도미네이션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게임 내 '계몽시대'에 진입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카메라 가방을 선물하고, 새롭게 추가된 신규 문명 '한국'을 선택한 후 가장 높은 PvP랭킹 순위에 든 게이머 5명에게도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 '세탁기' 등 여러 상품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네이션즈' 홈페이지(http://dominations.nexon.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30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네이션즈150827
도미네이션즈1508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