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크러쉬 시리즈 개발한 '킹', 국내 공식 커뮤니티 개설
캔디크러쉬사가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킹이 국내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rking)를 금일(22일) 오픈했다.
네이버 카페로 만들어진 킹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는 게임 출시, 업데이트, 이벤트 소식과 더불어 게임 플레이 팁을 소개하는 등 킹 게임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통합 커뮤니티이다.
또한, 킹 게임 캐릭터들이 캔디, 젤리 등 전 세계의 달콤한 디저트를 맛보고 평가하는 내용을 주제로 한 디지털 매거진 '딜리셔스'를 출간한다.
격주로 발행되는 딜리셔스 매거진은 캔디크러쉬 프랜차이즈 게임의 주 소재인 캔디, 젤리 및 디저트를 소개하고, 이를 통해 유저들이 게임과 함께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유저 간 게임 정보를 공유하고 자신들만의 게임 팁을 소개할 수 있는 자유로운 소통 공간을 제공하고, 유저들이 킹 측에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는 원활한 소통 창구로도 활용된다.
킹은 공식 카페 오픈을 기념해 금일부터 카페 오픈 축하 메세지 댓글 남기기, 플레이 팁 작성하기, 달콤한 디저트 맛집 & 미식가 모집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참가자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외식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킹 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킹의 다양한 모바일게임 소식을 보다 빠르게 재미있게 전하고 킹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과 직접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공식 카페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뿐만아니라, 유익한 게임팁 및 정보를 제공하고 유저 간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