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한국 서비스 실시
한국닌텐도는 오는 4월 23일부터 'Nintendo Switch Online'(이하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의 한국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금일(2일) 발표했다.
닌텐도의 게임기 스위치를 더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을 지닌 스위치 온라인은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플레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은 다양한 기능을 지니고 있다. 먼저 온라인 플레이 대응 소프트웨어로 멀리 떨어진 친구나 전 세계 라이벌들과 대전 및 협력 플레이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추억의 게임을 정기적으로 배포하는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그리고 저장 데이터를 인터넷에 저장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보이스챗을 진행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앱 서비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원한다.
아울러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에 가입한 게이머에게는 가입자 한정 상품, 이벤트의 안내, 특별한 데이터 배포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는 오는 4월 23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서 이용권을 구입하여 닌텐도 e숍'에 다운로드 번호를 입력하면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서비스 가격은 1개월(30일간) \4,900, 3개월(90일간) \9,900, 12개월(365일간) \19,900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2명 이상이라면, 최대 8명까지 12개월(365일간) \37,900에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플랜이 유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