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야샤 : 되살아난 이야기'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박정규)는 대원미디어 주식회사로부터 IP라이선스를 받아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이누야샤 : 되살아난이야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17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에피소드 8’을 비롯해 ‘지넨지’와 ‘무신’ 캐릭터가 새로 등장하고 S 등급의 ‘강림던전’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누야샤 신규 업데이트
이누야샤 신규 업데이트

특히 5성 장비 아이템이 해금되며, ‘키쿄우’의 부활과 함께 ‘이누야샤’의 봉인에 대한 뒷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으로 ‘셋쇼마루’와 ‘미도리코’의 확률업 이벤트, ‘에피소드 8 오픈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누야샤-되살아난이야기’는'이누야샤'를 국내 최초로 풀3D 모바일게임으로 재현하고 드라마틱하게전개되는 스토리와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3D 액션 RPG이다.

이누야샤 신규 업데이트
이누야샤 신규 업데이트

게이머는 주인공 이누야샤를 비롯해 히구라 시카고메와 산고, 미로쿠 등은 물론,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동료로 삼아 캐릭터를 성장시키면서 스토리를 진행하거나 레이드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대전 등 '이누야샤'의 세계관을 마음껏 맛볼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수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