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전설', 통합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어둠의전설(lod.nexon.com)'의 통합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11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들의 꾸준한 요청에 의해 지난 6일 실시된 '어둠의전설'의 서버통합을 기념해 해당 서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이벤트로, 11일부터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캐시샵에서 넥슨 ID 1개당 하루에 하나씩 최대 7개의 '빨간깃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7개를 모두 모은 게이머는 NPC를 통해 '바이크헬멧'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바이크헬멧' 아이템을 획득한 게이머는 추첨을 통해 '생명의목걸이' '암흑의목걸이' 등 게임 내 희귀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넥슨의 한 관계자는 "오래도록 게이머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던 서버 통합을 진행해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서버에서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어둠의전설' 홈페이지(lo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