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젼, '기타히어로2'와 '스파이더맨3' 정식발매

액티비젼(대표 이창성)은 xbox360 리듬 액션 타이틀 '기타히어로2'와 Xbox360용 액션 게임 '스파이더맨3' 금일(19일) 국내에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먼저 리듬액션으로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끈 '기타히어로2'는 강렬한 록 음악과 전용 기타 컨트롤러를 통하여 리듬 액션 게임의 진정한 재미와 손맛을 느껴볼 수 있으며, Xbox360 버전은 PS2 버전과 다르게 추가적인 10곡의 음악을 포함해 총 70곡이 넘는 음악을 담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와 기타가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다양한 게임 모드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온라인 랭킹 및 Xbox 라이브 마켓플레이스 통해, 새로운 곡들과 그림 팩 및 게이머 테마 등의 다운로드 콘텐츠도 제공될 예정이다.

PC용으로 발매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파이더맨3'의 Xbox360 이식작 '스파이더맨3'은 게임 내 존재하는 다양한 미션과 에피소드를 자유롭게 선택해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며, '스파이더맨'의 상징인 웹스윙을 통해 넓은 뉴욕 무대의 다양한 장소를 자유롭게 이동하며 플레이 할 수 있다.

특히 영화 속에 등장한 악당인 베놈과 샌드맨 외에도 10명의 추가적인 적을 만날 수 있도록 돼 있어 영화와 다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액티비젼코리아 홈페이지(www.activis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