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코스튬 아바타 합성상자 업데이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대원미디어(대표 함욱호)와 레인폴소프트(대표 서성영)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에 '코스튬 아바타 합성 상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코스튬 아바타 합성 상자'를 이용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일반 아바타 2개를 합성하면, 총 48종으로 구성된 고급 아바타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윈디소프트는 7월4일까지 '그린 크로커다일 패키지' '오렌지 마린수트 패키지' '퍼플 라이딩 후드룩 패키지'를 파격적인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코스튬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윈디소프트의 김형민 과장은 "기존에 안 입는 아바타 아이템을 합성해 더 고급스러운 아바타로 교체할 수 있는 아바타 합성상자를 출시한다"며 "헌 옷을 새 옷으로 바꿀 수 있는 시스템으로 자리잡길 바라며, 게임도 즐기고 멋진 아바타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홈페이지(http://zzanggu.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