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길 수 없는 매력 RPG, '소울스톤' 국내 오픈마켓 동시 출시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소울스톤'을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앱마켓에 출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소울스톤'은 여행자가 우연히 들린 고든 연합국의 위더필드 마을에서 영주의 요청을 들어주면서 고든연합국과 제이아스 성국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들을 해결한다는 내용의 RPG다.

게임에는 가디언, 소서리스, 어쌔신, 레인저 등 30여 개의 고유 스킬을 가진 4가지 캐릭터가 등장하며, 200개가 넘는 형태로 입힐 수 있는 다양한 장비 코스튬 아이템이 준비됐다.

이와 함께 총 15개에 달하는 다양한 던전에서 늑대, 고블린, 좀비, 해골 전사 등등 배경과 어울리는 80여 종의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친구의 스킬을 빌려 전투를 하거나, 레이드를 통해 함께 강화 몬스터를 사냥하고, 서로 PvP로 대결을 하는 등의 소셜 요소까지 마련됐다.

픽토소프트는 '소울스톤'의 국내 오픈 마켓 동시 출시를 기념하여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앱마켓에 덧글을 달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울스톤 국내 통신사 마켓 출시
이미지
소울스톤 국내 통신사 마켓 출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