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에스파다, 서비스 8주년 기념 축하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109번째 신규 캐릭터 '레빈'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8주년 기념 이벤트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특별 페이지에 8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덧글로 등록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있다.

먼저 게이머 전원에게 상태 이상 저항력과 방어력이 상승되는 '8주년 기념 훈장'이 지급되며, 프리미엄 던전 출입과 획득 경험치, 스탠스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 40%가 증가하는 '홈 프리미엄 서비스'가 8일 동안 제공된다.

더불어 게이머의 덧글이 3,000개를 달성할 경우 전원에게 '8주년 기념 훈장' 한 개와 경험치 획득량 30%, 모든 코스튬 10% 할인 혜택이, 5,000개를 덧글을 기록할 경우 '이벤트용 홈 프리미엄 서비스 – 고급(8일)' 1개, '이벤트용 소울 크리스탈' 8개와 경험치 획득량 60% 모든 코스튬 30% 할인 혜택이 진행된다.

아울러 축하 메시지 7,000개를 돌파하면 경험치 획득량 100% 모든 코스튬 50% 할인 등의 유료 고급 아이템이 게이머 전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축하 메시지를 남겨준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GE 텀블러', 'GE 퍼즐', 'GE OST', 'GE 트럼프 카드', 'GE 타올', '8만 GE 캐시' 등의 선물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한편, 이번 8주년 이벤트와 함께 추가된 신규 캐릭터 '레빈'은 일개 용병이었던 자신을 거두어준 '몬토로'에게 충성을 맹세한 '가디언'이라는 설정을 지니고 있는 캐릭터다. 특히, 한손검과 특수 팔찌를 이용한 다채로운 공격과 전방에 위치한 많은 적들에게 출혈 대미지를 가하는 '블러드 스테인' 등 개성 강한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신규 캐릭터 레빈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레빈 캐릭터를 영입한 게이머 중 50명을 추첨하여 칼라 클레이로 특수 제작된 캐릭터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8주년 기념 이벤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8주년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