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서비스 9주년 기념 '어드벤처 업데이트' 실시

아프리카TV는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세어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여름 시즌을 맞아 9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금일 17일 신규 캐릭터 '시호' 및 신규 동화맵 1종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오는 8월 14일까지 신규 맵 2종을 추가해 재미 소를 강화할 예정이다.

지난 4일부터 15일까지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예약 판매된 캐릭터 '시호'는 18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로, 판도라 유적지를 지키는 수호신장의 후계자로 귀여운 모습 속에 신비한 힘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 공개되는 신규 맵은 동화맵인 '미지의 섬으로'와 어드벤처맵 '판도라 유적지', '설산의 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이머는 아름답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맵에서 자유로운 비행과 신나는 슬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금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9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 연금 수리, 무료 펫 부활의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7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접속하면 원하는 캐릭터와 캐시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2일 종합전시장 세텍(SETEC)에서 이용자 참여형 오프라인 이벤트 '테일즈런너 어드벤처'를 진행하고 자사의 SNS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를 실시한다. 테일즈런너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게임 내 맵을 그대로 구현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에어바운스와 세계 선수권 대회에 출전할 국내 대표 선수를 뽑는 리그 결승전, 마술쇼와 버블쇼 등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이미지
테일즈런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