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신작 모바일 RPG '삼국지Z'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은 디지털 스카이 엔터테인먼트(Digital Sky Entertainment Ltd)의 신규 RPG '삼국지Z'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헝그리앱 삼국지z 사전등록
헝그리앱 삼국지z 사전등록

삼국지Z는 나만의 전술 배치와 PVP 전투를 통한 약탈 그리고 연계 스킬을 사용하는 체인 액션이 특징이다.

헝그리앱 삼국지z 사전등록
헝그리앱 삼국지z 사전등록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레어 아이템인 '5성 하후연'과 '200원보' 그리고 '100만 동전'을 지급하며, 사전등록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6(1명)', '갤럭시s6(1명)', '폴 매카트니 콘서트 티켓(2매)' 등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20만 동전'을 전원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1만원)'을 50명에게 지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헝그리앱 쿠폰/이벤트'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헝그리앱 삼국지z 사전등록
헝그리앱 삼국지z 사전등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