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 서비스 6주년 기념 특별방송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파이널판타지14’의 한국 서비스 6주년 기념 특별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금일(9일) 밝혔다.

지난 7일 ‘파이널판타지14’ 한국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6주년 기념 특별방송’ 행사에서는 ‘레터라이브 40회’, ‘요시다 P/D에게 물어봐!’, 한국 운영진과 게임 콘텐츠를 함께 즐기는 ‘빛의 영자’,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의 성우들이 출연하는 ‘빛의 성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먼저, ‘레터라이브 40회’에서는 최근 서비스 6주년 기념 ‘빛의 모험가’의 이름으로 전달된 지파운데이션 기부금 전달 소식을 시작으로, V5.0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를 마무리하는 V5.5 업데이트 ‘여명의 사투’의 주요 내용을 공개하고, 오는 9월 14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또, 9월 7일 신규 서버 ‘펜리르’ 오픈 및 경험치 100% 추가 획득, 캐릭터 육성을 위한 아이템 지원 등 다양한 신규 서버 혜택을 소개하고, 한국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한 ‘6주년 신생제’ 이벤트 및 ‘크리스탈샵’ 전 품목 최대 50% 할인 등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파이널판타지14 디지털 팬페스티벌 2022 서울’ 소식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파이널판타지14 디지털 팬페스티벌 2022 서울’ 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위주의 언택트 방송으로 진행되며, 공식 사이트를 통해 행사 참가 및 아트 콘테스트 참가 접수를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한 ‘파이널판타지14’는 V5.0 ‘칠흑의 반역자’를 포함한 3번의 확장팩 출시와 높은 작품 완성도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파이널판타지14'는 출시 이후 무료 체험 기회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1월 무료 체험 기회를 60레벨로 확장하면서, 지난 5월 진행된 V5.4 ‘또 하나의 미래’ 업데이트에서는 역대 최고 트래픽을 달성하는 등 흥행이 지속되고 있다.

파이널판타지14 6주년 기념 방송
파이널판타지14 6주년 기념 방송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