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액션의 새시대를 열겠다' 공언..'블레이드&소울2'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8월 26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블소2'
8월 26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블소2'

오늘(8월 26일)부터 모든 게이머들은 모바일과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서 '블소2'를 플레이할 수 있다.

'블소2'는 적의 공격을 막거나 피할 수 있으며 무공의 연계기를 구사하는 등 기존 MMO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전투 시스템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김택진 대표가 직접 '차원이 다른 액션'을 약속한 대작이다.

액션이 강화된 무협 MMORPG
액션이 강화된 무협 MMORPG

▲무공을 조합하고 전투 상황과 목적에 따라 다양한 스킬 연계를 사용할 수 있는 '자유 액션' ▲무기에 '소울'을 불어넣는 동양적 판타지를 구현한 소울 시스템 ▲입체적인 월드를 탐험하는 경공, ▲새로운 스토리텔링 방식인 '사가' 시스템 등이 최대 특징이다.

엔씨(NC)는 '블소2' 사전예약 게이머들에게 ▲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야루의 선물 ▲파사의 선물을 지급한다. 사전 문파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금화, 영신단, 빛나는 용봉탕 묶음 등의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게이머들은 '블소2' 공식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씨(NC)는 '블소2' 출시와 함께 신규 온라인 광고 '소울 담은 푸드'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격투 선수 출신 예능인 김동현과 배우 라미란이 참여해 장인정신이 깃든 블소2의 제작 과정을 재치 있게 표현해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