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테마 ‘팬텀 인 원더랜드’ 업데이트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금일(28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테마 ‘팬텀 인 원더랜드’의 첫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 ‘팬텀 쉐도우 – 리에노르’를 공개하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텀 인 원더랜드’는 ‘원더랜드’ 국가 소속 영웅들의 과거 모습을 담은 페이트코어 테마다. ‘원더랜드’의 대표 영웅 ‘리에노르’의 페이트코어 ‘팬텀 쉐도우 – 리에노르’를 시작으로 5성 영웅 ‘하인더’와 ‘크루거’의 페이트코어 또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즁 ‘팬텀 쉐도우 – 리에노르’는 골드 등급으로 ‘리에노르’에게 장착하면 외형 변화와 함께 적군이 아군의 공격에 반격할 시 약화 효과를 부여하는 패시브 스킬이 추가된다. 해당 페이트코어는 2월 17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새로운 스토리가 담긴 챕터 25를 비롯해 레이드의 빠른 전투 기능 추가, 장비 제작 관리 편의성 개선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라인게임즈는 ‘팬텀 인 원더랜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9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무료 고급 영입 이벤트’를 통해 매일 1회씩 총 77개의 캐릭터를 무료로 영입할 수 있으며, 동일한 기간 동안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총 7일 접속 시 700제스, 50만 골드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테마 ‘팬텀 인 원더랜드 업데이트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테마 ‘팬텀 인 원더랜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