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너스게임즈, '강철비' 만든 양우석 감독과 '열혈강호' IP 기반 영화 MOU 체결

도미너스 게임즈(대표 전명진)는 스튜디오 게니우스(대표 양우석)와 열혈강호 IP 를 활용한 영화, 블록체인 콘텐츠에 관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스튜디오 게니우스는 영화 '변호인', '강철비1,2'를 만든 양우석 감독이 설립한 회사로, '열혈강호' IP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지향 드라마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2024년 첫 시리즈의 방영을 목표로 현재 트레일러를 작업 중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가 개발하고 있는 '열혈강호' IP를 활용한 영화와 NFT, 블록체인 콘텐츠 간 공동 마케팅 및 사업 개발을 상호 협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스튜디오 게니우스 양우석 대표는 “'열혈강호'는 근 30년을 연재한 시간만큼, 아시아 전역에서 광범위한 팬들을 보유한 아시아를 대표하는 무협물로 굳게 자리잡고 있는 프로젝트이기에 사명감을 가지고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히며 “도미너스 게임즈와의 협업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세계와 함께하는 멋진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도미너스 게임즈 전명진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화 감독인 양우석 대표와 함께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라며, “양사의 역량을 함께 협업하여 영화, 블록체인, NFT(대체 불가 토큰) 등 열혈강호 IP의 다양한 콘텐츠를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열혈강호
열혈강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