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이마트 왕심리점서 'PS 전문 스토어' 2호점 오픈

SIEK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2호점 오픈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오늘(25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에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2호점 매장은 왕십리 민자역사 내 비트플렉스 건물 3층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6m2(약 20평) 규모로 구성된다.

SIEK는 편리한 교통과 높은 접근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된 왕십리역사에 2호점을 개장, 고객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쾌적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해당 공간에서는 제품과 관련된 전반적인 경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PS5 및 PS VR 체험존도 마련되어 있으며, 제품 컨설턴트가 상주해 이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주며 특별 프로모션이나 할인 정보 등 맞춤형 전문 상담을 제공한다.

아울러 PS 콘솔 게임기와 게임 타이틀, 주변기기, PlayStation® 굿즈 등 200여 종의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SIEK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2호점에서 PS 콘솔 게임기를 구매하는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머그컵을 제공한다.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2호점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2호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