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참여형 이벤트 ‘TEAM ACE’ 개최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에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 ‘TEAM AC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EAM ACE’는 팀플레이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벤트다. 12월 1일(목)부터 1월 15일(일) 중 ‘5인 팀플레이’를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20개’가 주어지며, 이를 PC방에서 달성할 경우 ‘PC방 1,500 마일리지 쿠폰’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팀플레이 10회 ▲스파이크 설치, 해체 500회 등 미션 달성 여부에 따라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30개 ▲팔씨름 이용자 카드 ▲발로란트 굿즈 패키지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여기에 ‘참여형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TEAM ACE : 결정전’도 진행된다.

‘TEAM ACE : 결정전’은 프로 경력이 없는 만 15세 이상의 발로란트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로, 참여하려면 사전에 팀을 구성하거나 공식 디스코드로 팀원을 구한 뒤 LVUP 홈페이지를 통해 팀을 등록하면 된다. 본 대회는 12월 17일(토)부터 1차 예선을 진행하며, 12월 31일(토)에는 2차 예선에 돌입해 결승 진출자를 가린다. 내년 1월 7일(토)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결승전에서는 본경기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1, 2차 예선에서 1승을 올린 이용자 전원에게는 ‘TEAM ACE 한정판 장패드’가 지급되며, 상위 16개 팀에게는 ‘한정판 제트 바람막이’가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TEAM ACE : 결정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은 1,500만 원을 획득하게 되며, 가장 뛰어난 플레이를 선보인 ‘ACE Player’에게는 300만 원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TEAM ACE 캠페인
TEAM ACE 캠페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