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22 신한은행 SOL KRPL 시즌2’ 4일 결승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4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공식 e스포츠 리그 ‘2022 신한은행 SOL KRPL 시즌2(이하 2022 KRPL 시즌2)’ 결승전을 실시한다.

지난 10월부터 시작한 ‘2022 KRPL 시즌2’는 매 경기마다 마지막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박빙의 경기가 펼쳐져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오는 4일 광명 IVEX 스타디움에서 결승전을 마지막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팀전 결승전에서는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던 ‘SGA 인천’과 ‘게임코치’가 우승컵을 두고 맞대결을 펼친다. 이번 시즌 8강 풀리그 1위를 기록하며 뛰어난 실력을 과시한 ‘SGA 인천’을 상대로 지난 시즌 아쉽게 준우승에 그쳤던 ‘게임코치’가 이번에는 왕좌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개인전에서는 디펜딩 챔피언 ‘SSEAL(권민준)’과 두 번의 개인전 우승 경험이 있는 ‘RUNMINGI(민기)’를 포함, 쟁쟁한 실력을 갖춘 8명의 선수들의 명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결승전 현장에 방문해 치어풀을 작성한 관객을 대상으로 ‘부스터 문장’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또, ‘Best 치어풀’에 선정된 관객에게는 선수 사인 유니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2 신한은행 SOL KRPL 시즌2' 4일 결승전
'2022 신한은행 SOL KRPL 시즌2' 4일 결승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