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킹덤 : 왕가의 피' 신규 플레이와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공개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K-좀비' 신드롬의 주역 '킹덤(에이스토리 제작)' IP(지식 재산)를 활용한 기대작 '킹덤 : 왕가의 피(영문명 KINGDOM : The Blood)'의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과 신규 플레이 영상을 13일 공개했다.

'킹덤 : 왕가의 피'는 PC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지원으로 개발 중인 게임이다. 원작의 매력적인 등장인물과 킹덤 원작 좀비의 특징을 고퀄리티의 3D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이번에 공개된 코멘터리 영상을 통해 강형석 PD는 개발팀의 고민과 원작 시리즈의 고증, 전투 및 게임성 등 앞으로의 개발 방향에 대해서 소개했다.

특히 도포 끝자락의 세밀한 움직임까지 자연스럽게 구현되는 등 우수한 아트 개발력을 통한 원작 시리즈의 고증으로 킹덤의 세계관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글로벌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는 한국의 멋을 살린 액션성과 함께 오리지널 캐릭터 망나니 NPC와 아신 캐릭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킹덤 : 왕가의 피
킹덤 : 왕가의 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