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붕괴3rd', 신규 콘텐츠 ‘진리의 교향곡’ 추가

호요버스는 자사의 액션RPG(역할 수행 게임) ‘붕괴3rd’에서 6.3 버전 ‘진리의 교향곡’을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6.3 버전에서는 브로냐의 신규 S급 슈트 ‘진리의 율자’가 등장하며, 메인 스토리 34장 ‘달의 기원과 종언’을 비롯해 신규 도전 콘텐츠, 테마 이벤트 등이 공개됐다.

브로냐의 허수 속성 신규 S급 슈트 ‘진리의 율자’는 빙결 원소 공격을 하는 발키리로, 확장 보급을 통해 캐릭터 카드 및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진리의 율자’는 전투에서 원소 서포트 효과를 발휘하며, 필살기를 발동할 시 ‘연속 형태’로 전환하면서 적에게 폭격을 가한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34장 ‘달의 기원과 종언’이 추가되고, 신규 도전 콘텐츠 ‘무질서 영역’에서 순차적으로 3명의 캐릭터 및 특별 도전 스테이지가 열린다.

일일 및 도전 스테이지에 참가하면 상점 코인을 제공하며 건틀릿 무기 ‘최종형·운명’, 수정, 태고의 의지, 시서 통행증 등의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테마 이벤트 ‘시끌벅적 휴가 심포니||:’에 진입하면 ‘성 프레이야’ 또는 ‘황금 정원’ 진영에 소속되어 대결을 통해 승부를 겨루게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상점 코인은 이벤트 상점에서 ‘매콤달콤 소녀’ 신규 코스튬 ‘변덕 특제’ 및 수정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그리세오 신규 코스튬 ‘그림 속 동화’가 추가되며, ‘진리 창조 이벤트 상점’이 개방되어 버전 이벤트와 영구 개방 콘텐츠 지정 임무를 완료할 경우 이벤트 코인 등이 지급된다. 6.3 버전 기간 동안 누적 접속만 해도 프레임, S급 캐릭터 선택 상자, 확장 보급 카드, 수정 등을 받을 수 있다.

붕괴3rd 신규 콘텐츠 ‘진리의 교향곡’
붕괴3rd 신규 콘텐츠 ‘진리의 교향곡’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