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헤이븐, '서머 게임 페스트 2023' 참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서머 게임 페스트(이하 SGF 2023)에서 자사에서 개발 중인 PvP 신작 게임 ‘워헤이븐(WARHAVEN)’의 시네마틱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오늘(17일) 밝혔다.

'SGF 2023'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 시어터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종합 게임쇼로, 6월 9일 오전 4시(한국시간)에 열린다. SGF 2023의 모든 행사는 온라인으로 생중계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공개되는 ‘워헤이븐’ 시네마틱 영상은 지난해 10월 트레일러 영상 공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게임 영상으로, 영웅을 향한 믿음을 지키기 위해 전장으로 향하는 병사들의 강인한 투지를 담고 있다.

특히, 해당 영상에서는 광활한 전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근접 전투의 강렬하면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 캐릭터의 전투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칼, 망치, 창 등 냉병기만으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병사들의 역동적인 모습과 초월적 위력으로 전장을 휩쓰는 영웅들의 화려한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다.

올 하반기 얼리 액세스를 앞둔 ‘워헤이븐’은 완성도 점검을 위해 오는 6월 20일(한국시간)부터 27일까지 일주일 동안 열리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도 참가해 얼리 액세스 체험판을 공개할 예정이다.

‘워헤이븐’ 서머 게임 페스트 2023 참가
‘워헤이븐’ 서머 게임 페스트 2023 참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