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씰M' 국내 정식 출시 예고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씰M]이 공식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연내 국내 정식 출시를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약 30초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씰M'의 대표 캐릭터 꾀돌이 토끼의 라이브와 함께 지난 시절의 추억을 되살리며, ‘드디어 한국 상륙’ 이라는 메시지를 띄우며 국내 출시를 예고했다.

'씰M'은 모바일 캐주얼 MMORPG로,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인 '씰 온라인'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이다.

플레이위드는 지난 5월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8개국과 함께 이어 9월에는대만,마카오 등 정식 서비스를 진행했으며,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 구글 스토어에서 5위권을 유지하는 등 매출 상위권에 위치하는 중이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부장은 “씰M의 공식 티저 영상공개를 통해 연내 국내 출시를 알리게 되었으며, 앞으로 사전 예약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을 공식 채널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씰M
씰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