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축복받은 절대자 업데이트 진행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축복받은 절대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절대자(필드 보스)였던 ‘티르’, ‘토르’, ‘오딘’이 신의 축복을 받아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등장하며, 해당 보스들을 처치한 이용자는 ‘절대자 방어구/장신구’ 제작에 필요한 ‘홍염의 정령석’ 및 '순백의 정령석’의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정예 던전에도 신규 단계가 추가됐다. ‘공허의 유적’, ‘난쟁이 비밀통로’, ‘지하 감옥’에 각각 8단계 던전이 추가돼 한층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지하 감옥’ 최하층 구역 확장과 함께 신규 보스 ‘혼돈의 참수자 스네르’가 추가됐고, 이를 토벌한 이용자는 ‘스네르의 파도 목걸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11월 1일까지 ‘New 마을의뢰 횟수 추가 이벤트!’를 통해 출석하는 이용자 대상으로 ‘마을 의뢰 수락 횟수 추가권’을 선물한다. 또, 11월 8일까지 ‘길드 주화 지원 미션 이벤트’를 열어,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완료하는 이용자에게 ‘길드 주화’를 지급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업데이트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