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신규 캐릭터 ‘아이소’ 정식 업데이트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VALORANT)’의 24번째 신규 요원 ‘아이소(Iso)’를 출시했다고 오늘(1일) 밝혔다.

‘타격대’ 역할군인 '아이소'는 집중 상태에 들어가 적을 와해시키는 아이소는 주변 에너지를 방탄 보호막으로 재구성해 전진하며, 이동기는 없지만, 사격을 뒷받침하는 스킬 구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소는 뛰어난 사격 실력을 지닌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요원이다. 플레이어는 아이소를 활용해 짧은 시간의 단독 1:1 대결을 통해 승리를 쟁취하는 걸 넘어, 혼자서 라운드를 캐리할 수 있으며 라운드가 열세인 상황에서도 역전을 만들어낼 수 있다.

라이엇은 신규 요원 아이소 외에도 11월 1일(수)에 ‘에피소드 7 액트 3’를 공개한다. ‘한탕주의 스프레이’와 ‘타격대의 추락 스프레이’ 등의 새로운 장식이 포함된 ▲배틀 패스와 서유기의 ‘오공’에서 영감을 받은 ▲용맹한 영웅 스킨 시리즈를 비롯, 무료 제공되는 ▲호라이즌 이벤트 패스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11월 28일까지 첫 PVP 모드 플레이, 파티플레이 1회, 이벤트 페이지 최초 접속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VAL조각 1개, 파티플레이 카드 1개 등 보상을 지급하는 ‘VAL조각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요원 ‘아이소’
신규 요원 ‘아이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