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씰WTF' CBT 참가자 모집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씰WTF'(영문명 Seal :What The Fun)의 아시아 지역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오늘(8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PC 기반으로 제공되는 최초 테스트로, 아시아 지역은 20일과 21일 양일에 거쳐 진행된다. 그리고 테스트기간 동안 참여 유저 모드가 다양한 게임을 랜덤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참가 신청은 스팀 내 공식 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오는 21일까지 예정된 CBT 참가자 모집은 한국을 포함해 인도네시아, 대만, 태국 등의 국가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신청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씰WTF'는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 모바일게임 '씰M'을 개발한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신개념 파티게임이다. 게임은 최대 20여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해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랜덤한 방식의 미니 게임을 통해 최후의 승자를 가리게 된다.

게임 방식은 레이스, 미니 스포츠 게임, 무기를 사용해 상대를 밀어내거나 제거하는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게임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만난 친구들과 팀이 되거나 적이 되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씰WTF, 아시아지역 CBT 참가자 모집
씰WTF, 아시아지역 CBT 참가자 모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