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테일', 친구와 함께 게임하고 선물도 받으세요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노스테일'에서 7월20일까지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규게이머도 다른 게이머들에게 추천을 받아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한 '노스테일'의 이번 이벤트는 친구들 또는 연인 등 게이머들이 주변인들과 더욱 즐겁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회.

특히, 추천인의 경우 신규가입자의 미션 수행에 따라 더욱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만큼 기존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되며, 그런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노스테일'의 커뮤니티도 더욱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자가 미션 1단계를 수행하면 추천인에게 아이템이 제공되기 때문에 게이머들간의 커뮤니티 강화에도 좋은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노스테일' 친구 추천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신규로 가입한 게이머 중 기존 게이머를 한명 추천할 수 있으며, 기존 게이머는 다수의 신규 게이머에게 추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로 가입한 게이머도 이벤트 기간 중 다른 게이머들로부터 추천을 받을 수 있도록 해 그만큼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새로운 친구를 초대하고, 게임접속시 추천친구의 아이디를 입력한 뒤 간단한 '시공의 돌' 미션을 수행하면 아이템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미션 1단계 '시공의 돌' 3개를 수행하면 추천인에게 '방어구 지르기 보호부적'이, '시공의 돌' 6개를 수행해야 하는 미션 2단계를 완수하면 '무기 지르기 보호 부적'과 '마노 액세서리 세트 및 50000골드'가 각각 추천인과 신규가입자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미션 1/2 단계를 완수한 게이머들 중 1번째, 100번째, 200번째 등 100단위 추첨을 통해 '레어 상승 부적'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스테일' 홈페이지(www.nos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