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PSP로 즐기자 '기타루맨 Lives!' 29일 출시

코에이코리아(지사장 오원영)는 PS2용으로 발매되어서 큰 인기를 끈 자사의 리듬 게임 '기타루맨'을 PSP용으로 이식한 '기타루맨 Lives!' 한글판을 6월29일 발매했다.

'기타루맨 Lives!'는 잘난 것 하나 없는 열등생 U-1이 '기타루'라는 악기무기를 손에 넣어 적들과 싸워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듬 액션 게임으로 평범한 주인공이 전설적인 힘을 가진 '전설의 기타루' 일족의 계승자로 등장하는 독특한 스토리와 유명 일러스트라이터 326씨의 화사한 색감의 일러스트가 특징.

특히 아날로그와 한 개의 버튼으로 쉽게 진행할 수 있는 점과 PSP용으로 이식되면서 새로운 신곡과 PSP 애드혹 기능을 이용한 대전 플레이 및 협력 플레이는 전작인 PS2를 뛰어넘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밖에도 PS2용 '기타루맨'에는 없는 신규 적 2마리와 언제나 흥겨운 '기타루맨' OST를 들을 수 있는 '쥬크 박스' 모드 등 PSP만의 추가적인 요소들도 만날 수 있다.

PSP용으로 출시되는 '기타루맨 Lives!'는 유명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39,6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