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의 노하우 듣는다 '웹테크 워크샵' 개최

플루토미디어(대표 조준용)와 코리아인터넷닷컴(대표 예병일)은 웹표준, Ajax, JSP, PHP 등 '웹2.0 기술' 분야의 전문가들이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전달하는 '제1회 웹테크 워크샵'을 오는 4월18일부터 26일까지 총 5회에 걸쳐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워크샵은 18일 'JSP와 오라클 성능 최적화', 19일 'PHP와 MySQL 성능 최적화', 24일~25일 '웹표준 및 CSS 실무 가이드', 26일 'Ajax 실전 케이스'를 주제로 진행된다. 실무 개발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이번 워크샵에서는 NHN, 다음커뮤니케이션, 야후코리아, 엔씨소프트 등 국내 인터넷 기업들의 개발 담당자들이 해당 주제에 대한 자사의 적용 방안 및 실제 사례를 발표한다.

플루토미디어의 조준용 대표는 "인터넷 업계에 웹2.0 패러다임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개발자들이 이와 관련된 핵심 기술 역량과 최신 트렌드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워크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루토미디어 홈페이지(www.bizdeli.com/webte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