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신 직업 '해적' 업데이트 전 이미지 공개

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캐주얼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신규 직업 '해적'의 브랜드 통합 이미지를 금일(30일) 공개했다.

신규 직업 홍보를 위해 제작된 '해적'의 이미지는 '해적 업데이트'와 함께 향후 '메이플스토리'에 전혀 색다른 콘텐츠가 등장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를 위해 이번 이미지 작업에서는 특별히 게임명을 제외하고 게임을 대표하는 아이콘인 단풍잎만으로 '메이플스토리'를 나타냈다.

또한, '메이플스토리'의 '해적' 이미지는 고대 문서에 쓰였던 파피루스 종이를 배경으로 해적의 대표 아이콘인 해골과 X자 칼 모양 등을 활용해 신규 캐릭터의 컨셉을 잘 표현해 내고 있다.

'해적'은 '메이플스토리' 서비스를 시작하며 선보였던 전사, 궁수, 마법사, 도적 이후 4년 6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직업으로, 지난 10월 테스트 서버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직후 유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에 랭크되고, 게이머들이 직접 제작한 UCC 영상물들이 쏟아져 나올 정도로 큰 화제가 된 직업이다.

'메이플스토리'의 채은도 실장은 "'메이플스토리' 개발팀은 그 간의 개발 노하우를 응집해 해적 캐릭터를 탄생시켰다"며, "올 겨울 '메이플스토리'의 해적 캐릭터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