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정품구매자들에게 혜택주는 '유료께이머' 오픈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자사에서 유통하는 게임을 구매한 정품 구매자들을 위한 정품구매인증 시스템인 '유료께이머'를 최근 오픈했다.

정품구매인증사이트인 '유료께이머'는 게임피아에서 국내 총판을 통해 유통하는 모든 제품내에 별도의 시리얼코드가 포함된 정품혜택보증서를 동봉하여 정품을 구매한 게이머들이 인증을 진행하면 회원으로 등록된다.

회원이 되면 사이트내에서만 운영되는 선물증정, 행사초대등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유료께이머 회원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피아가 국내 유통을 진행했던 진삼국무쌍6, 전국무쌍3Z, 트로이무쌍등의 비디오 게임과 PC 게임 던오브워2:레트리뷰션등의 게임을 구매한 사람은 이벤트를 통한 정품인증 후 회원등록을 할 수 있으며, WWE 올스타즈의 정품 구입고객은 제품 내에 동봉된 정품 혜택 보증서에 있는 난수코드를 입력하면 바로 가입할 수가 있다.

유료께이머 관계자는 "게임피아는 벌써 10년이 넘게 비디오 게임 시장에서 게임 유통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왔다. 항상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보답하는 방법을 여러가지 생각하다가 어려워진 경제 상황에서도 꼬박꼬박 정품게임을 구매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사이트를 준비했다. 현재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제품과 THQ의 제품만 지원하고 있지만 앞으로 라인업을 더욱 늘릴 예정이다. 정품 게이머가 대우받는 세상을 향한 첫걸음이니 앞으로 지켜봐달라.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뿐 아니라, 게이머라면 좋아할만한 다양한 행사와 특별한 경품,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들과 연계된 다양한 할인 행사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유료께이머(http://www.eurogamer.co.kr)에서 확인할 수가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