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프리스타일2에 상용화 기념하는 이벤트 실시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농구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2의 첫 번째 업데이트 및 상용화 서비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JCE는 프리스타일2에 지난 1일, 소규모 커뮤니티 개념의 '크루 시스템’를 업데이트 한 바 있다.

이에 JCE는 오는 12월 28일까지 '크루전 참여 이벤트'를 실시하고, 크루에 가입하고 게임을 한 판 진행한 게이머들에게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3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4시~6시, 오후 8시~10시를 피크타임으로 지정해, 포인트와 경험치를 50%씩 추가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14일까지 상용화를 기념하는 ‘덤앤덤 이벤트’도 실시된다. 최대 25,000포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 이벤트를 통해 JCE는 캐시 아이템을 처음 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 5,000포인트 지급한다. 또한 2만 캐시를 구매 하는 게이머에게는 2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조영석 프리스타일2 사업부장은 "올 겨울 프리스타일2가 준비한 혜택 가득한 이벤트로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농구의 추억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와 NHN 네이버 플레이넷 프리스타일2 페이지(http://playnet.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