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패온라인, 최고 권력 국가장에 도전하라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락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불패온라인의 국가장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불패온라인의 국가장 시스템은 게임의 양 국가의 최고 권력자를 선발하는 시스템으로, 별도로 진행되는 국가장 쟁탈전에서 승리하는 문파의 문주 캐릭터가 국가장으로 선출된다. 국가장 쟁탈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문파레벨, 문파원, 문주 캐릭터 레벨 등의 조건을 갖춰야 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쟁탈전을 신청해야 한다.
국가장이 되면 막강한 권력과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국가장은 전투시 공격력와 방어력이 높아지며 일정 범위에 있는 아군을 자신의 지점 및 지정한 지역으로 소환할 수 있다. 또한, 국가 전용 채팅을 통해 작전 지시가 가능하며, 적국에 대한 선제공격과 수호를 선포할 수 있다.
아울러 국가장을 도와줄 사령관도 임명할 수 있다. 각 직업군 별로 1명씩 임명할 수 있으며, 사령관이 되면 자신과 주변 캐릭터에게 각각의 능력치가 높아지게 된다. 이 외에도 국가장의 문파원 및 국가 캐릭터에게도 추가적인 혜택이 부여된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15일까지 모니터,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불패온라인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도 시작됐다. 불패온라인 PC방에서 게임을 할 경우 캐릭터의 경험치와 영혼치 추가 획득 및 물약 아이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3월 8일까지 PC방에서 3시간 이상 게임을 진행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매주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총 누적 이용 시간이 10시간, 20시간을 넘어서는 게이머를 추첨해 불패 캐시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bp.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