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한게임 미니팩, 안드로이드 100만 돌파. 앱스토어도 출시

스마트 한게임의 미니팩이 안드로이드 버전 100만 다운로드 돌파하고 앱스토어 공략에 나섰다.

NHN(대표 김상헌)은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의 미니게임 8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한게임 미니팩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한게임 미니팩은 안드로이드 버전이 오픈 3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가운데 이번 앱스토어 오픈으로 인기 상승세에 더욱 탄력이 붙을 전망이다. 한게임 미니팩은 기존 한게임의 인기 플래시게임을 한곳에 모아 놓은 게임 어플로 간단한 원터치 조작 방식에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스마트폰 최적화 된 조작성과 함께 온라인게임에 뒤지지 않는 게임 성능과 묘미를 제공한다.

고군분투와 열혈소녀, 와이드슈터, 청기백기, 두근두근 데이트 등 아케이드에서부터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8개 게임이 미니게임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심플한 게임성을 자랑하지만 한번 시작하면 폰을 놓을 수 없을 만큼 도전 의지를 자극한다.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얻은 포인트를 통해 게임을 하나씩 오픈해 나가는 방식이며, 미션/아이템/랭킹 시스템을 통해 도전과 경쟁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다운로드에서부터 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까지 완전 무료 게임으로 전체 이용가 게임으로 누구나 한게임 미니팩을 이용할 수 있다.

NHN 한게임 S게임본부의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남녀노소에 걸쳐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간단한 원터치 조작과 취향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로 구성돼 있으니 아이폰 이용자분들께서도 즐겁게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한게임 미니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 한게임 홈페이지(http://smart.hangame.com/index.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게임
미니팩
한게임 미니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