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2, 유럽 국가 대항전 토너먼트 이벤트 개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렉트로닉 아츠(EA)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2에 유럽 국가 대항전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대회 시스템은 9일(토)부터 열리는 2012 유럽 축구 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를 대상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토너먼트를 펼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 콘텐츠이다.

이용자들은 14개의 유럽 국가 대표팀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해 16강 토너먼트부터 대회를 진행할 수 있으며, 상대팀은 이용자의 레벨에 맞게 자동으로 매칭된다. 8강에 진출한 이용자들은 우승할 때까지 차등적으로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2014 브라질 월드컵 최종 예선이 한창인 가운데 9일 새벽에 열리는 카타르전과 12일 레바논전에서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특별 운영자 이벤트도 오픈된다. 8일부터 12일까지 ‘FIFA 온라인 2’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를 4배 추가 지급하고,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토너먼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입장권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